2025년 대표이사의 신년 메시지
[ 2025년 대표이사의 신년 메시지 ]
" 귀인을 만나라, 그리하면 그대의 인생이 바뀌고 운명이 바뀔 것이다. " - 대표이사 -
2025년 대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대표이사가 "우리가 이미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 입성하였음을 만천하에 선포한지도 어느새 일년이 지났습니다. 우리가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 입성하였음을 만천하에 선포한 이후로 어떠한 일들이 벌어졌느냐 하면은.......
일단은 대표이사가 작년에 드디어 노가다판에서 억대 연봉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이것은 도저히 있을수가 없는 일이었는데, 도저히 있을수가 없는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왜냐하면, 대표이사는 부모의 보살핌을 거의 받지 못하고 자란 사람이라서 몸도 약하고 여러가지 크고 작은 장애들이 있어서 도저히 현실적으로 노가다 판에서 대표이사가 억대 연봉의 반열에 오른다는 것은 있을수가 없는 일이었던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증권전문가이자 페인트 기공으로 활동을 하였지만, 페인트 기공이라서 일당은 30만원이어도 일을 한달에 열흘도 못하는데 어떻게 억대 연봉의 반열에 오르겠습까.......
고정 수입이 한달에 200만원도 안 되어서 빌빌거렸고......
정 안되겠으니까 한달에 150만원 받는 공공근로에 지원을 할 정도였던 것입니다.
대표이사에게 어떠한 장애들이 있었느냐 하면은,
제일 큰 장애가 "수면조절장애"인데 이것은 20대부터 시작해서 40대까지 거의 인생의 거의 대부분을 수면조절장애로 고생을 하였던 것입니다.
이 장애를 가져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수면조절장애가 있으면 일상적인 생활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잠을 자야 할 시간에는 정신이 말똥말똥 하다가 일을 시작해야 할 시간이 되면 그때부터 졸리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일상 생활이 전혀 안되는 것입니다.
능력이 아무리 있어도 그 능력을 펼쳐 보일수가 없는 것입니다.
초한지에 보면은 한신이라는 뛰어난 인물이 한고조 유방을 도와서 천하를 제패하는데, 이 한신이라는 인물이 엄청난 재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고조 유방을 만나기 전에는 끼니도 해결하지 못하고 빌빌거리고 다니는 장면이 나옵니다. 바로 대표이사가 한신과 같은 인물이었던 것입니다.
뛰어난 능력이 있는데,
여러가지 크고작은 장애가 있다보니까 그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자기 앞가림도 못하고 끼니도 해결을 못해서 한달에 150만원 받는 공공근로에 지원을 할 정도였으니, 개인적으로나 사회적으로나 얼마나 참 답답한 현실입니까.......
또다른 장애들은 어떤 장애가 있었느냐 하면은,
먼지 알레르기가 있어서 내부 작업을 할 때 고통스럽고......
햇빛 알레르기가 있어서 외부작업을 할 때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니까 노가다 판에서 대표이사가 억대연봉의 반열에 오른다는 것은 그야말로 기적같은 일인 것입니다. 그런데 그 기적같은 일이 작년에 현실이 된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가지고 있는 모든 장애를 극복하고 노가다 판에서도 억대 연봉의 반열에 오르게 된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2024년도 신년 메시지에서, 우리가 이미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 입성하였음을 만천하에 선포한지 일년도 안되어서 기적같은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어떠한 일이 벌어졌느냐 하면은,
대표이사가 억대 연봉의 반열에 올라서 한달에 500만원 이상씩 저축이 되니까, 그것을 종잣돈으로 삼아서 주식시장에서 신기원을 열 획기적인 트레이딩 기법을 개발하는데 투자를 하였고, 드디어 일년에 1,000% 이상 수익을 낼 수 있는 획기적인 트레이딩 기법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2024년도 신년 메시지에서,
"우리가 이미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 입성하였음을 만천하에 선포합니다." - 대표이사 -
이렇게 담대하게 선포를 하였는데,
담대하게 선포를 한지 일년도 안되어서 기적같은 일들이 연속적으로 일어 난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2024년도 신년 메시지에서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서 멋진 꿈을 꾸면서 기적같은 삶을 살아봅시다." 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정말로 기적같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이렇게 기적같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었는가.......
그것은 대표이사가 인생을 살면서 두명의 귀인을 만났기 때문에 가능했었던 것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귀인을 만나야 하는 것입니다. 귀인을 만나면 인생이 바뀌고 운명이 바뀌는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인생을 살면서 첫번째로 만난 귀인은 예수님인데요~
군대에서 예수님이라는 기적같은 인물을 만나면서 운명이 바뀌기 시작 합니다.
대표이사가 부모의 보살핌을 전혀 못받고 자라서, 몸도 왜소하고 학벌도 고졸밖에 안되는데 그것도 정규학력은 중졸밖에 안되고 고등학교 학력은 중학교 졸업하자말자 검정고시 공부해서 취득한 것입니다.
이렇게 안좋은 환경에서 교육과 훈련을 제대로 받지 못했으니까, 대표이사에게 1등 DNA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1등은 고사하고 사회에서 낙오자만 되지 않아도 천만다행인 그러한 형편이었던 것입니다.
어디서 1등을 한다는 것은 상상도 해본적이 없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대표이사가 군대에서 교회에 다니면서, 예수님이라는 기적같은 귀인을 만나고 그때부터 1등 DNA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유전자가 바뀌면 운명이 바뀌는 것이죠.......
원래는 1등 유전자가 전혀 없던 사람인데,
예수님이라는 기적같은 인물을 만나면서 서서히 1등 유전자가 대표이사의 몸에서 생기기 시작을 합니다.
"할 수 있거든이 무슨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 (마가복음9장23절)
예수라는 기적같은 인물을 통해서 이런 기적같은 생각들을 전수받으니까, 그때부터 1등 유전자가 대표이사의 몸에서 서서히 자라기 시작한 것입니다.
유전자가 바뀌면 운명이 바뀌는 것입니다.
군대에서 무엇을 하든 1등인 것입니다.
수요일은 전투체육의 날이어서 산악구보를 하는데, 산악구보를 하면 덩치도 작은 대표이사가 항상 1등입니다.
군대에서는 태권도 단증을 따는데, 태권도 단증 심사에서도 대표이사가 중대수석으로 단증심사에 합격을 합니다.
중대수석으로 단증심사에 합격을 하여서,
단증심사 기간이 되면 대표이사가 태권도 조교가 되어서 태권도를 가르쳤고 태권도 대회가 있을 때에는 대표이사가 중대 대표선수로 착출 되어서 태권도 대회에 출전을 하였습니다.
군대에 위문 공연이 와서 대표이사가 나가서 노래를 불렀는데, 원곡대로 안 부르고 노래를 편곡을 해가지고 불렀고, 그런데그게 또 히트를 쳐가지고 인기상을 받습니다.
몸에서 1등 유전자가 서서히 자라기 시작을 하니까, 그야말로 뭐를 해도 탁월한 것입니다.
또한번은 중대에서 설을 맞이해서 장기두기 대회가 열렸는데, 대표이사가 장기두기 대회에서도 중대 전체 1등을 합니다.
대표이사가 머리를 써서 1등을 한다는 것은 상상도 해본적이 없는 사람인데, 군대에서 예수라는 기적같은 인물을 만나서
"할 수 있거든이 무슨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 (마가복음 9;23)
이러한 기적같은 생각을 자꾸만 전수를 받으니까, 전에는 대표이사에게 없었던 1등 유전자가 대표이사의 몸에서 서서히 자라기 시작한 것입니다.
군대를 제대해서는 독학으로 마케팅과 심리학을 공부한 후에 세일즈맨으로 활동을 하였는데, 세일즈가 그렇게 쉬울수가 없습니다. 세일즈가 너무 재밌습니다. 세일즈를 천직으로 생각했을 정도입니다.
IMF여파로 운영하던 대리점을 폐업을 하고, 2002년 5월에 주식공부를 시작을 하였는데, 주식 공부를 시작한지 3개월만인 8월달에 추천수익률 대회에서 1등을 하여서 상금 500만원과 함께 특채로 증권전문가 활동을 시작 합니다.
1등 DNA가 또 가동이 된 것입니다.
추천수익률 대회와 모의투자 대회에서 여러차례 1등을 하고, 주식시장으로부터 장학금만 2,000만원을 받았으며, 2002년8월에 전문가 활동을 시작을 하였는데, 전문가 활동을 시작한지 5개월만인 2003년 1월에 애널리스트 실전 공개매매대회에서도 1등을 합니다.
이론에서도 1등, 실전에서도 1등, 유전자가 바뀌니까 운명이 바뀌는 것입니다.
정규학력 중졸인 사람이 증권전문가가 될 수 있을 거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상상도 할 수 없는 기적같은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그 모든 것이 예수라는 귀인을 만났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군대에서 성경을 통해서 예수라는 귀인을 만나지 못했다면 이런 기적같은 일들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라는 귀인을 만나서 1등 DNA가 생기기는 했는데, 문제는 이 1등 DNA를 어떻게 활용해야 되는지를 모른다는 것입니다.
예수라는 귀인을 만나서 1등 유전자가 생겼는데도 이 유전자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몰라서, 증권전문가로 입문한지 20년이 넘도록 돈을 못벌고 주식연구만 하면서, 노가다를 통해서 생계를 유지하는 생활을 20년이 넘도록 해 온 것입니다.
예수라는 귀인을 만나서 1등 유전자가 생겼으니까, 이제는 이 1등 유전자를 활용할 방법을 알려줄 귀인을 만나야 하는데 그 귀인을 만나지 못하고 20년 이상을 고생하다가 드디어 2023년 1월에 또한명의 귀인을 기적처럼 만나게 되는데, 그분이 바로 그 유명한 황농문교수님 입니다.
황농문 교수님은 서울대 교수출신이시면서 동시에 몰입전문가이신데, 대표이사가 황농문 교수님을 통해서 2년간 몰입훈련을 받으면서 드디어 내가 가지고 있는 1등 DNA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었고, 그래서 페인트 기공임에도불구하고 한달에 고정수입 200만원도 못벌다가 작년에 노가다로 억대연봉의 반열에 오르게 되고, 그 돈을 종잣돈 삼아서 획기적인 트레이딩 기법을 개발하는데 투자를 하였는데, 드디어 성공을 한 것입니다.
20년 이상을 주식이라는 난제를 풀기 위해서 끙끙대고 있었는데,
황농문교수님이라는 귀인을 기적처럼 만나면서 몰입훈련을 2년간 받으면서 노가다에서도 억대 연봉의 반열에 오르고 주식이라는 난제도 풀어서 획기적인 트레이딩 기법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결국 저는 인생을 살면서 두분의 귀인을 만났고, 그로인해서 인생이 바뀌고 운명이 바뀌게 된 것입니다.
귀인이 멀리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황농문 교수님같은 귀인이 멀리에 있는 것이 아니고 바로 우리들 가까이에 있는데, 우리가 귀인을 만나려는 노력을 하지않기 때문에 귀인을 만나지 못하는 것입니다.
부모님보다 더 귀한 귀인들이 없는 것입니다.
부모님들이 천사처럼 돌봐주시지 않습니까? 좋은 부모님을 가졌으면 이미 귀인을 만난 것입니다.
좋은 형제를 가졌으면 역시, 이미 귀인을 만난 것입니다.
좋은 친구도 귀인중에 귀인인 것입니다. 성공한 사람들 보면, 사실은 친구들이 더 똑똑합니다.
스티브잡스보다 스티브잡스의 친구가 사실은 더 천재였습니다. 빌게이츠도 친구가 참 똑똑했습니다.
이처럼 귀인은 멀리에 있는 것이 아니고 우리들 가까이에 있는 것입니다.
대표이사의 건물주 친구는 대표이사라는 세계최고의 증권전문가를 친구로 두고서도, 어리석게도 그 친구를 활용하지를 못하고 일당 15만원 받는 잡부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은행 빚도 있겠지만 그래도 명색이 건물주인 사람이 노예의 삶을 탈출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귀인을 옆에 두고서도 귀인을 알아보지 못하고, 귀인을 만날 기대감이 없으면 평생 그렇게 노예처럼 살다가 인생을 마감하게 되는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예수라는 귀인을 군대에서 만나서 1등DNA가 생겼고, 황농문교수님이라는 귀인을 만나서는 그 1등 DNA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서 기적같은 삶을 살고 있듯이 여러분들도 새해에는 귀인을 만나셔서 대표이사와 함께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서 멋진 꿈을 꾸면서 기적같은 삶을 살게 되시기를 진심으로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