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평가론

삼성제약, 1차 목표가 제시

주식장학생 대표이사 2019. 8. 29. 19:31


주식시장이 주요 지지라인을 이탈하면서, 좋은 흐름은 아닙니다.



그러나 주식시장이 약한 덕에 저렴해진 종목들이 많기 때문에 시장보다는 개별 종목에 집중 하시라고 조언을 드렸습니다.




신라젠의 경우 대표이사가 폭락을 예고한 지점으로부터 십분의 일토막 이상의 폭락이 나왔습니다.


그때에 대표이사가 제약바이오주에 대한 매도의견을 드리면서 제약바이오주는 매도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다는 표현까지 드린바가 있습니다.


그렇게 거품이 많았던 제약바이오주가 주식시장의 흐름이 안좋으면서 거품이 많이 빠졌고 그래서 대표이사가 제약바이오주에 대한 매수의견을 드렸습니다.


주식시장의 흐름이 약한 것은 좋지않지만,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저렴한 종목이 많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므로,시장보다는 종목에 집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삼성제약. 제시일의 종가는 1,815원인데 장마감후에 제시를 해드렸으므로 다음날 시초가에 매수하신 분은 최저가에 매수한 경우입니다.


대표이사의 투자의견에 따라 최저가에 매수하신분이 계신다면 축하드립니다.^^


삼성제약,제시일 다음날의 시초가는 1,645원으로 이미 100% 이상의 수익을 장중에돌파하였는데요~


삼성제약의 1차목표가는 6,000원으로 설정합니다.



시장평가론은 장기적으로도 적용이 가능하고 단기적으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놀라운 투자론이죠.......


다만,목표가까지 바로 가는 경우도 있고 한바퀴 돌아서 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러한 점을 고려하셔서 투자비중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투자비중이 너무 많은 경우라면 수익이 많이 났으므로 일부 차익실현후 홀딩으로 가시는 것이 좋겠고, 투자비중이 그리 크지않은 경우라면 전량 홀딩하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물론, 약간의 신규매수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대표이사의 강의를 보시는 분들은 호응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추천건수도 없고 댓글도 없으면 대표이사가 강의를 할 이유가 없는거 아니겠습니까?


민심은 천심이라 하였습니다.

민심이 호응이 없으면 그러한 일은 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또한 경전에 이르기를


"하늘이 허락치 아니하시면 한사람도 받을 수 없느니라" 하셨습니다.

한사람도 추천이 없고 한사람도 댓글이 없으면 그러한 일은 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대표이사가 하늘이 허락치 않는 일을 해서 무슨 이득이 있겠습니까.......


현실적으로도 투자자분들의 호응도가 높고 유료강의도 많이 신청을 해주셔야 대표이사가 무료강의도 할 수 있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대표이사 입장에서는 시간만 아까운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호응을 해주시고, 축복받는 투자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