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수렴론

급등주와 저평가주

주식장학생 대표이사 2020. 8. 12. 20:20

시장이 2,400포인트를 돌파하면서 이제 상투가인 2,600포인트가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대표이사의 시장평가론에 근거 할 때 상투는 시장이 평가한 적정 가치이기 때문에 주식시장의 1차 목표가는 당연히 2,600포인트가 된다고 지난 폭락장에서 말씀을 드린바가 있습니다.

대표이사의 시장평가론대로 주식시장은 어느덧 상투의 시세에 근접하였습니다.

이제는 저점에서의 과감한 투자전략에서 벗어나서 한발 빼기 전략 내지는 한발 걸치기 전략으로 수익이 많이 난 종목들은 차익실현 해주고 저평가된 종목이나 소외 되었던 종목들에 눈을 돌릴 필요가 있겠습니다.

휴마시스 2,560원에 제시했는데 큰 폭의 상승률을 보여주었습니다. 1억을 투자 했으면 6억이 되었을 것입니다. 이렇게 수익이 많이 난 종목은 차익실현 의견을 제시해 드립니다.

씨젠, 48,350원에제시해 드린 종목인데 30만원을 돌파 하였습니다. 이런 종목은 싸이즈가 있는 종목이라 10억까지도 투자할 수 있었던 종목이구요~

10억을 투자하신 분은 60억으로 불어나셨을 것입니다. 수익 축하드리구요~

이렇게 수익이 많이 난 종목들은 차익실현 의견 제시해 드립니다.

대표이사가 지난 3월 폭락장에서, 올해 안에도 부자가 되실 분이 많이 나올거 같다고 말씀을 드린바가 있는데, 정말로 대표이사의 강의를 잘 따라오신 분이라면 올해 안에도 부자가 되실 분이 꽤 있으실거 같습니다.

수익 축하드립니다.

그외 삼양사, 코오롱, 계룡건설등은 아직은 상승여력이 있어 보입니다.

오늘 볼 종목은 금융주인데요~

현대차증권, 대표이사가 제시한 시점으로부터 많이 올랐지만 아직도 저평가 상태이기 때문에 관심있게 보아야 하겠습니다. 금융주 중에서는 삼성생명의 주가흐름도 강렬합니다.

삼성생명도 사명에 삼성이라는 타이틀이 붙어서 왠지 있어보이는 종목입니다.

기업은행(024110)

현재가;8,800원

싯가배당률;6%이상

기업은행,시가배당률이 6% 이상으로 상당히 저렴한 수준에 주가가 머물러 있기 때문에 관심있게 보아야 하겠습니다.